이 소리가 들리세요? 당신의 청각은 Z세대, LG유플러스 Z맘대로 맞혀봐 고주파 사운드 SNS 이벤트 화제

홈 > 미디어 > 사회·문화·미디어
사회·문화·미디어

방송·통신 | 이 소리가 들리세요? 당신의 청각은 Z세대, LG유플러스 Z맘대로 맞혀봐 고주파 사운드 SNS 이벤트 화제

권경욱 기자 0   0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 고주파 소리 활용 ‘틴 버즈(Teen Buzz)’ 이벤트 ‘Z맘대로 맞혀봐’가 60만회 이상 조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고 29일 밝혔다. 


틴 버즈는 10, 20대만 들을 수 있는 고주파 소리를 의미한다. 정답을 알려주지만 10대와 20대만 들을 수 있다. 답을 들려줘도 알아낼 수 없어 SNS에서는 ‘역대급 불친절한 이벤트’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thumb-3696014431_2FPcDuEo_883b482b7db2bb3c61b62d826f74600b383d7f82_600x600.jpg


‘Z맘대로 맞혀봐’는 SNS를 통한 소통이 자유로운 Z세대를 타깃으로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6월 3일부터 11일까지 총 17일간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진행됐다. 차별화된 재미와 Z세대가 선호하는 아이폰 SE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5천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기발하고 신박하다”, “Z맘대로처럼 이벤트도 Z(지)맘대로네”,  “역대급 불친절 이벤트지만 나는 들린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LG유플러스는 ‘Z맘대로 맞혀봐’ 이벤트가 Z세대 이목을 끌며 추가 이벤트를 7월 3일(금)부터 13일(월)까지 진행한다.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폰 SE(1대)를 제공한다.



thumb-3696014431_fqGjrlik_883b482b7db2bb3c61b62d826f74600b383d7f82_600x600.jpg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타깃 ‘Z맘대로’ 캠페인을 선보이며 Z세대가 흥미를 느끼며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를 고민했다”며 “톡톡 튀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아이폰 SE와 함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가입 가능한 월 4만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는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하수 있고, Z세대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웹툰 등 콘텐츠도 함께 이용하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 쿠키 등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