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롱 속 잠자는 ‘보물’ 중고폰을 깨우다, 미디어로그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 갤럭시 S23 출시 맞춰 중고폰 보상 이벤트 운영

홈 > 미디어 > 사회·문화·미디어
사회·문화·미디어

방송·통신 | 장롱 속 잠자는 ‘보물’ 중고폰을 깨우다, 미디어로그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 갤럭시 S23 출시 맞춰 중고폰 보상 이벤트 운영

권경욱 기자 0   0

미디어로그(대표 이상헌)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sello)는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 개통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 휴대폰에 대한 보상 이벤트를 14일부터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말까지 LG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 휴대폰을 구매∙개통한 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중고폰 시세(판매대금)에 더해 최대 15만원의 기기 모델별 추가 보상을 실시한다.


갤럭시 S21울트라, ∙S20 울트라, 노트20 시리즈∙노트10시리즈, 노트9은 15만원, 갤럭시 S21, S21+∙S20,S20+, S20FE, S10 5G S10+, S10 S10e 는 10만원, 갤럭시노트8은 8만원의 추가 보상이 이뤄져 고객이 보다 경제적인 기기변경 효과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S23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은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 앱을 통해 개통 2주 유지 확인 후 보상이 진행된다.


셀로는 삼성 추가 보상 프로그램 외에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우선 유플러스닷컴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S23 시리즈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 예약 후 셀로로 중고폰 판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3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플러스닷컴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셀로에 중고폰 판매기간은 2월 14일부터 28일까지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셀로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셀로에 제조사 상관없이 중고폰 판매 시 선착순 3,000명에게 최대 2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셀로에 중고폰 판매 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판매 후기 작성자 중 10명을 추첨해 3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셀로는 내달 13일까지 4주간 중고폰 판매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B+ 등급의 갤럭시S22 중고폰을 1주에 1명씩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B+등급은 가격 변동이 심한 중고폰에 대한 고객 페인포인트를 해소하고 적정 가격을 보장하기 위해 셀로에서만 운영하는 차별화된 제도이다.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는 고객이 매입 전 과정을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집 앞에서 수거 또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무료로 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외관 간편 진단과 성능 상세 검사을 통해 예상 감정가 정확도를 극대화했다. 등급 체계도 A등급과 B등급 사이에 B+등급을 추가하여 기존 업체 대비 운영 등급 차별화를 통해 공정성을 강화했다.


이상헌 미디어로그 대표는 “이번 추가 보상 활동을 통해 신규 휴대폰 구매와 동시에 사용하던 폰은 서랍이나 장롱 속이 아닌 자원 재순환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