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mart Mobile Life” 힙한 브랜드의 만남, 미디어로그 U+유모바일 x 커피사피엔스 브랜드 콜라보

홈 > 미디어 > 사회·문화·미디어
사회·문화·미디어

방송·통신 | “Your Smart Mobile Life” 힙한 브랜드의 만남, 미디어로그 U+유모바일 x 커피사피엔스 브랜드 콜라보

권경욱 기자 0   0

미디어로그가 신규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맞춰 이종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는 MZ세대가 주 고객층인 힙한 브랜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사피엔스(대표 정세현)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알뜰폰과 커피라는 시장이 다른 두 회사는 서로의 소비자를 새롭게 유입시키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면서 거부감 없이 소비자들의 삶에 스며들고, 직간접적으로 두 브랜드를 연결하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편의점 개통 및 배송서비스를, 커피사피엔스는 스트리트 캐주얼 컨셉의 매장 운영 등 소비자의 슬세권(슬리퍼로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주거권역)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향후 로컬 플랫폼 개척에도 기대를 모은다.


브랜드 콜라보에 따라 미디어로그는 전국 79개 가맹점(10월말 기준)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에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홍보한다. 커피사피엔스 전국 매장에서 이달 말 까지 홍보물에 표기된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오픈서베이가 조사한 ‘카페 트렌드 2022‘ 자료에 따르면 10명중 7명은 주 평균 2.25회 카페를 방문하며, 10명중 9명은 카페 기프티콘을 선물하거나 받은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MZ세대들은 카페 방문시 탐색정보로 음료 및 음식의 퀄리티(43.3%)외에 거주지 및 약속장소 와의 거리(29.3%)를 중요하게 고려한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꿈을 함께 이뤄가는 청년들이 만들어 가는 브랜드인 커피사피엔스의 브랜드 지향점과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지는 U+유모바일의 지향점이 같다”라며 “주 고객이 청년 MZ세대이기 때문에 브랜드 콜라보는 양사의 경쟁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사피엔스는 고객의 기호에 맞는 맞춤 커피와 매달 개성 강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MZ세대 사이 ‘힙한 카페’ 브랜드이며, 미디어로그는 디지털 전문 MVNO를 지향하는 신규브랜드 U+유모바일을 론칭하면서 MZ세대와 소통을 늘려나가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