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휴대폰 고민 U+알뜰모바일로 해결, U+알뜰모바일 개학 맞이 ‘신학기 휴대폰 특별 기획전’ 실시

홈 > 미디어 > 사회·문화·미디어
사회·문화·미디어

방송·통신 | 새학기 휴대폰 고민 U+알뜰모바일로 해결, U+알뜰모바일 개학 맞이 ‘신학기 휴대폰 특별 기획전’ 실시

권경욱 기자 0   0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의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은 새학기를 앞두고 초중고생 대상 ‘신학기 휴대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학기 특별기획전은 Z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스마트폰 추천을 통해 가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췄으며 신학기 출발을 기념해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초등학생 추천 폰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테마가 적용된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폰’을 준비했다. 자녀 안심 기능이 강화된 아동 전용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태그를 함께 제공해 자녀가 스마트폰을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가방과 소지품에 부착된 스마트 태그로 자녀의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에게는 ‘갤럭시 X커버5’을 추천한다. LTE 전용 스마트폰으로 5.3형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한 손으로 사용하기 좋고, 탈부착이 가능한 3천mAh 배터리와 15W 고속 충전까지 지원해 충전 걱정을 덜었다. 


이번 특별기획전에서 추천하는 스마트폰 2종 모두 공시 지원금을 포함할 경우 요금제에 상관없이 할부원금이 ‘0원’으로, 신학기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오는 28일까지 추천 단말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이 기본 제공된다. 


또한 U+알뜰모바일은 오는 21일까지 10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비대면 수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 그램 14(2명), 아이패드 미니 256GB(3명)를 비롯해 에어팟 맥스(4명), 교촌 치킨 교환권(30명) 등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참여는 2003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단말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 사업담당은 “신학기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