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영웅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 더라이프 채널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6일부터 방영

홈 > 미디어 > 사회·문화·미디어
사회·문화·미디어

방송·통신 | 내일은 영웅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 더라이프 채널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6일부터 방영

권경욱 기자 0   0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은 내일은 영웅 후속으로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를 6일부터 방영한다. 


내일은 영웅은 국내 최초 골프 오디션으로 지난해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600만 회, 시청 시간 100만 시간을 상회하는 등 인기를 얻은 ‘더라이프’ 채널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참가자들의 흥미진진한 대결은 멘토 박세리 감독과 골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당찬 10대 골프 꿈나무들은 시청자들의 진심 어린 응원을 받았다.


이번에 후속으로 선보이는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오디션에 출전했던 선수들과 우리에게 익숙한 연예인들의 동반 경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골프의 대중화에 한 발 더 다가간다.


박세리 감독과 연예인 김용만 씨가 메인 MC를 맡아 진행하며, 오디션에 출연했던 8명의 선수들이 자신의 깐부가 될 연예인을 픽하기 위해 오디션을 보는 내용으로 첫 방영된다. 2회부터 16회까지 깐부로 결성된 8팀(선수+연예인)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수들의 동계훈련비를 획득하기 위해 골프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경기는 2:2 변형 포섬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하며 18홀 경기 후 최종 스코어 합산으로 승패를 결정하기 때문에 손에 땀을 쥘 정도로 흥미롭게 진행된다.


구태형 ‘더라이프’ PP사업부장은 “지난해 국내 최초 골프 오디션 ‘내일은 영웅’을 통해 골프 예능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다” 라며 “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오디션에 참가했으나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들과 연예인이 함께 팀을 이루고, 필드와 스튜디오 촬영을 접목한 새로운 골프 예능 형식으로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본 경기 시작 전 박세리 감독을 포함한 참가자 전원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팀 별로 대진 및 경기방식을 확인하고, 경기 시작 이후에는 필드와 스튜디오 교차 편집을 통해 현장감을 살리고 프로그램에 생동감을 더한 점이 주목할만하다. 박세리 감독은 경기 화면을 보면서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기술적인 내용 코멘트 및 경기에 대한 자신의 감상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연출을 담당한 황지훈 PD는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각각의 선수가 자신의 깐부를 직접 ‘픽’하기 위해 연예인 골프 오디션을 진행하고, 출연자 전원이 스튜디오에서 다른 팀의 경기를 보며 코멘트를 하는 부분이 기존 골프 예능과 차별화를 둔 재미 포인트다.”라며 “숨 막히는 긴장감과 반전의 재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총 16부작인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라이프 엔터테인먼트채널 ‘더라이프’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LG U + tv 0번, LG 헬로tv 38번, SK Btv 67번, KT olleh tv 2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