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 위한 착한소비, LG유플러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농∙어가 돕기 위해 ‘U+로드 온라인장터’ 개장

홈 > 미디어 > 사회·문화·미디어
사회·문화·미디어

방송·통신 | 지역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 위한 착한소비, LG유플러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농∙어가 돕기 위해 ‘U+로드 온라인장터’ 개장

권경욱 기자 0   0

지난 23일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율이 앞서 정부가 제시했던 ‘일상회복 전환 기준’인 70%를 넘기면서, 정부는 내달 초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시행 준비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멈춰졌던 사회가 정상화되는 시점에 그간 어려움을 겪었던 농∙어가의 경영 정상화도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uplus.co.kr)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민들을 돕는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18년부터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된 ‘U+로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세운 매장 ‘상생상회’와 손잡고, 전국 농∙어민들에게 비대면 판로를 개척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U+로드 온라인장터를 개장하고, 우수한 국내 지역별 농수산 특산물을 기존 대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 27일부터 11월 17일까지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11시에 새 품목을 오픈, 총 10가지 농수산 상품을 판매한다. 품목별 4,0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매진되지 않은 남은 수량은 11월 2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상생상회와 지속 협업해 온 CJ제일제당이 LG유플러스의 지역 농어민 상생에 동참하고자 10월 29일(금) 오픈되는 ‘영덕 과메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해찬들 초고추장 500g’을 지원키로 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쓴 금액의 20%를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에 기부하며, 이는 농어촌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만 14세 이상 U+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LG유플러스의 커머스 플랫폼 ‘U+콕(kok.uplus.co.kr)’에서 온라인장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개장 일정과 판매 상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U+콕 또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로열티서비스팀장은 “내달 초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어왔던 국내 농어민들의 삶도 ‘U+로드 온라인장터’를 통해 보다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며, “‘착한 소비'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할 것”에게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필굿(FeelGood)’,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감릴레이’,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로 구성되어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