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콜라겐은 아이돈케어, LG전자 신민아와 함께한 LG 프라엘 아이케어 디지털 광고 선보여

홈 > 미디어 > 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광고 | 눈가 콜라겐은 아이돈케어, LG전자 신민아와 함께한 LG 프라엘 아이케어 디지털 광고 선보여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066570, www.lge.co.kr)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첫 디지털 광고 “LG프라엘 아이케어, 아이돈케어(I don’t care)”편을 공개했다.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신민아는 데뷔 20년 차에도 변함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으로, LG전자는 건강한 홈케어 솔루션을 위한 LG프라엘만의 성능과 안전성을 신민아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에 담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LG프라엘 아이케어, 아이돈케어”는 직업 특성 상 촬영과 메이크업이 잦은 신민아의 일상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통해 눈가 전용 뷰티기기 ‘아이케어’의 탁월한 효능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광고에서 신민아는 눈가를 강조하는 초근접 클로즈업 샷에도 탄탄하고 또렷한 눈가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카메라를 향한 환한 눈웃음과 함께 “눈가 클로즈업도 아이돈케어, 잦은 눈화장도 아이돈케어”라며 눈가 자신감의 비결이 ‘프라엘 아이케어’라고 말하는 그녀의 나래이션에서 제품력에 대한 LG 프라엘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신민아는 ‘아이케어’를 직접 착용해보며 “미세전류 콜라겐 케어로 콜라겐이 탄탄하게 차오르니까”라고 ‘아이케어’의 뛰어난 효능을 강조한다.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G 프라엘만의 눈가 전용 LED를 더한 콜라겐 케어로 콜라겐은 2.7배, 엘라스틴은 2.4배 증가시켜 준다. 


한편, LG전자는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금)까지 아이케어 체험단 “아이돈케어”를 모집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운영자 총 30명을 선정하며, 12월 18일(금) 발표할 예정이다. 


LG프라엘 관계자는 “앞으로도 효능과 안전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