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신제품 출시 기념, 안보현과 함께하는 SNS 라이브 팬미팅

홈 > 미디어 > 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광고 | 아몬드브리즈 신제품 출시 기념, 안보현과 함께하는 SNS 라이브 팬미팅

권경욱 기자 0   0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신제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출시를 맞이하여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모델 안보현과 함께하는 SNS 라이브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몬드브리즈는 건강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가 넘치는 안보현을 지난 6월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함께 선보여온 바 있다. 이에 아몬드브리즈의 신제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론칭을 기념하여, 11월 6일 저녁 8시 30분부터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팬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팬미팅’ 콘셉트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SNS 라이브 팬미팅에는 메인 모델 안보현이 직접 전하는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신제품 소개와 더불어 Q&A 시간 그리고 안보현의 생생한 시음 후기까지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이벤트로 진행됐던 ‘기대평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라이브 팬미팅을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된 신제품 관련 내용에 대한 간단한 시리즈 형식의 퀴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는 기존 아몬드브리즈와 동일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아몬드 음료로, 오리지널 제품 대비 식이섬유 성분을 약 5배 강화하여 건강과 자기관리에 집중하는 현대인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보충하도록 구성했으며, 원활한 배변활동,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혈당상승억제 등에 효과가 있는 엄선된 식이섬유인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식이섬유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아몬드브리즈는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총 6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