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게임 | 신규 MR 게임 ‘PET TOWN’, 에이디엠아이 G-STAR 2024 대전공동관 참가
VR 콘텐츠 전문기업 에이디엠아이(대표 김문식)는 신규 MR 콘텐츠 ‘PET TOWN (펫타운)’으로 ‘G-STAR 2024’(부산, BEXCO) BTB에 대전공동관으로 참가한다.
‘PET TOWN’은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나만의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몰입형 MR (Mixed Reality) 시뮬레이션 콘텐츠다.
![]()
입양부터 돌봄, 놀이, 교감까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현실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콘텐츠 내에서 얻은 재화와 케어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매력, 지능을 더욱 강화하고,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경기에 참여하거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반려동물을 개성 있게 꾸미며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
특히 MR 시뮬레이션 기술이 적용된 ‘PET TOWN’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반려동물과 함께 성장하고 교감하는 여정을 통해 현실 세계를 넘어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몰입감 넘치는 반려동물 육성의 즐거움을 준다.
![]()
김문식 에이디엠아이 대표는 “지난 10월 콘텐츠 코리아 2024에서 많은 응원을 받은 ‘PET TOWN’이 대중 앞에 선보이는 두 번째 기회”라며 “10월보다 더 많은 응원과 의견을 기대하고, 나아가 시장 진출에도 도움을 받고 싶다”고 전시 참가 포부를 밝혔다.
MR 게임 ‘PET TOWN’의 제작과 G-STAR 2024 전시 참가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을 통해 진행됐다.
에이디엠아이, admi, VR 콘텐츠, 전문기업, 신규, MR 콘텐츠, PET TOWN, 펫타운, G-STAR 2024, 부산, BEXCO, BTB, 대전공동관, 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