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글래스 제조사 엔리얼, 오프라인 쇼룸 오픈해 고객 경험 강화

홈 > VR > VR소식
VR소식

AR | AR글래스 제조사 엔리얼, 오프라인 쇼룸 오픈해 고객 경험 강화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AR 글래스 제조사 엔리얼이 오는 10일(월)부터 마포 엔리얼코리아 오피스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한다. 전 세계 지사 중 한국에서 최초로 개시되는 엔리얼 쇼룸은 6일(목) 부터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다.  


엔리얼 쇼룸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엔리얼만의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현재 판매 중인 엔리얼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엔리얼 제품에 연동되는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 콘솔 등이 구비되어 있어 영화 감상, 게임 등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AR 기술에 관심있는 일반 고객 누구에게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일반 고객 전용 쇼룸을 오픈하는 것은 엔리얼의 전세계 지사 중 한국이 최초이다. 엔리얼의 한국 지사 엔리얼코리아는 최근 사무실을 이전해 대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그만큼 국내 시장 및 국내 고객들의 반응에 주력하고 있어, 쇼룸 오픈과 동시에 오프라인 AS 서비스도 론칭할 계획이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유통 채널도 확장했다. 엔리얼은 최근 SSG닷컴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재 엔리얼의 제품은 엔리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에 이어 SSG닷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정민 엔리얼코리아 지사장은 “한국은 기술력 및 고객들의 활용도에 있어 AR의 비전이 기대되는 시장”이라고 말하며, “쇼룸을 오픈해 고객의 최접점에서 제품 체험 기회를 극대화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엔리얼은 글로벌 증강현실의 혁신을 이끄는 AR 기술 기업이다. 지난 9월 출시한 일반 소비자용 데일리 AR글라스 ‘엔리얼 에어’는 약 79g의 가벼운 무게와 편의성으로 출시와 동시에 초도물량 완판을 달성하며 AR경험의 대중화를 선도했다. 지난 2월 아이폰, 닌텐도 등 콘솔게임기와 호환되는 전용 어댑터를 출시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 속 AR 콘텐츠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