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게임 | 캡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VR 모드 체험판 2월 22일 공개
권경욱 기자
VR게임
0
0
02.15 19:03
바이오하자드 빌리지(Biohazard Village)의 VR 모드 체험판을 2월 중으로 공개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캡콤(Capcom)은 2월 22일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VR 모드 체험판을 다음주 2월 22일(수) 공개할 것이라고 전하며 VR 모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VR 모드는 스토리 모드를 신형 PS VR2로 플레이 할 수 있는 DLC로 특유의 공포와 게임 배경, 건물과 아이템을 표현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VR 모드는 4K HDR 디스플레이와 시선 트래킹, 3D 오디오, 센스 컨트롤러 조작을 통해 서바이벌 호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총을 조준하거나 팔을 이용한 가드, 탄창 장전, 무기 교체나 공격 등의 액션도 추가됐다. 조작 설명과 체험하는 VR 튜토리얼과 무기 시험 사격이 가능한 슈팅 레인지도 추가했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VR 모드 체험판은 게임 본편이 없어도 체험이 가능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캠콤, Capcom,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Biohazard Village, VR 모드, VR Mode, 체험판, 2월 22일, 수, 수요일, 다음주, 공개, 게임 트레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