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확장 및 시장 선점 위해 판매 채널 넓힌다, VR기기 피코(Pico) 오프라인 매장 입점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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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하드웨어 | 매출 확장 및 시장 선점 위해 판매 채널 넓힌다, VR기기 피코(Pico) 오프라인 매장 입점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권경욱 기자 0   0

혁신적인 VR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피코(Pico)가 국내 전자제품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피코는 소비자 접점 및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하이마트 잠실점, 일렉트로마트 죽전점과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입점 매장을 단계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8월 내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의 수도권 주요 매장 22곳에 추가로 입점하고, 올해까지 전국적으로 130여 개의 오프라인 판매처를 구축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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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코 오프라인 매장 입점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매장 구매 및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플래그십 VR 기기 ‘피코 네오3 링크’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팔로우 이벤트를 열어 개인 계정에 피코 제품 체험 게시글 업로드 및 해시태그(#Pico 00점) 작성, Pico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이들 중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피코 네오3 링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출시한 피코의 VR 헤드셋인 ‘피코 네오3 링크’는 2-in-1(PC VR과 All-in-One) 제품으로, 몰입도 높은 VR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PC VR 모드에서는 약 6천 개의 스팀 VR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올인원 모드에서는 별도 연결 없이 헤드셋 단독으로 피코 스토어(Pico Store)에 접속해 100여 개의 스탠드얼론 게임을 할 수 있다. 피코 네오3 링크는 6자유도(6DoF) 기술 지원은 물론 퀄컴의 스냅드래곤 XR2 칩셋, 6GB RAM, 256GB 온보드 스토리지를 탑재하고 있으며, 4K 해상도(3664x1920) 및 90/120Hz의 높은 주사율로 선명한 화질과 매끄러운 동작 감지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후면 배터리 디자인이 균형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장시간 착용에 따른 피로감을 개선했다. 제품은 한 세트당 VR 헤드셋 1개와 DP케이블, 미니 DP어댑터, 노즈패드, 렌즈 스페이서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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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코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와의 교감 확대를 위해 대대적인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코만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코 네오3 링크는 하이마트, 이마트, SSG, 옥션, 지마켓, 네이버,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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