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VIVE VR, 최신 FSP 게임 코드 및 VIVE Focus 3 배터리 증정 프로모션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 HTC VIVE VR, 최신 FSP 게임 코드 및 VIVE Focus 3 배터리 증정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1월 18일부터 2월 9일까지 HTC VIVE의 PC VR 구매 시 정가 4만 원 상당의 최신 FPS 게임 코드를, VIVE Focus 3 구매 시 정가 16만 원의 VIVE Focus 3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대상 제품 별 사은품이 상이하므로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하다. VIVE Pro, Pro 2, Cosmos 시리즈 구매 시 지난 12월에 출시한 최신 FPS 게임 코드를 증정하며, VIVE Focus 3 구매 시 VIVE Focus 3 배터리 (정가 16만 원)를 증정한다.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및 VIVE Pro 2 헤드셋(HMD) 단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1월 18일(화)부터 2월 9일(수)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PC VR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FPS 게임 코드는 반드시 구매 후 10일 내 리딤되어야 한다. 유효기간 내 리딤하지 않아서 사용 불가능한 코드는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없다. 또한, 반품/환불이 필요할 때에는 사은품이 미개봉/미사용된 상태여야 한다. 게임 코드 또는 Focus 3 배터리가 개봉 또는 사용된 후에는 반품/환불이 불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인 5K 프리미엄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VIVE Pro 2 2종 및 VIVE Focus 3부터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VIVE Cosmos와 Pro 시리즈까지 VIVE HMD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HTC VIVE PC VR의 장점인 뛰어난 디스플레이 성능과 정확한 트래킹은 FPS 명작 게임을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한다. VIVE Focus 3의 경우 추가로 증정되는 배터리를 사용하면 끊김없이 오랜시간 안정적으로 VR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벤트 제품을 포함한 VIVE의 모든 제품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전 제품 및 VIVE 액세서리는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