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솔루션 페이지 오픈 기념, 제이씨현 기업 대상 더블X더블 이벤트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VR 솔루션 페이지 오픈 기념, 제이씨현 기업 대상 더블X더블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월 7일(목)까지 VR 솔루션 개발사 등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아듀 2020! VIVE 연말 감사 이벤트>에 추가 혜택을 부여하는 <더블X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에서 런칭한 VR 솔루션 페이지는 다양한 산업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는 VR 솔루션을 소개하는 사이트이다. 소개 뿐만 아니라, VR 솔루션 도입이 필요한 수요처와 솔루션 개발사를 중개하는 역할을 함께 수행한다. VR 솔루션 공급사는 해당 사이트에서 홍보 및 영업 확장을 기대할 수 있으며, 수요자는 손쉽게 필요한 VR 솔루션 정보 습득과 인프라 구축이 가능하다.


VR 솔루션 협업(홈페이지에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솔루션을 등록)을 원하는 개발사에게는 HMD와 VIVE VR 액세서리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X더블 이벤트 참여 신청서(클릭 시 이동합니다)] 를 작성한 다음, vr@jch.kr 로 솔루션 페이지에 업로드 할 소개서를 보내면 HMD와 VIVE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히든링크를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HMD의 가격은 ▶VIVE Pro Eye 175만 원, ▶VIVE Pro Full-Kit 148만 원, ▶VIVE Cosmos 109만 원, ▶VIVE Cosmos Elite 136만 원, ▶VIVE Cosmos Elite HMD 76만 원, ▶VIVE Focus Plus 105만 원이다. 여기에 현재 진행중인 <아듀 2020! VIVE 연말 감사 이벤트>의 혜택으로 VIVE Pro 시리즈 구매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15만 원, VIVE Cosmos (Elite HMD 제외) 시리즈 구매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17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의 경우 행사 종료 후 1개월 내에 발송되며, 반드시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다.


VIVE 액세서리의 경우 ▶VIVE 무선 어댑터 41만 4천 원, ▶베이스 스테이션 2.0 24만 원, ▶VIVE 트래커 13만 5천 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의할 점은, VIVE 트래커의 경우 구매 1건 당 최대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개발사 뿐만 아니라, VR 솔루션을 구매하거나 솔루션 개발사와 매칭을 원하는 솔루션 수요처를 상대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X더블 이벤트 참여 신청서(클릭 시 이동합니다)] 를 제출하면 선착순으로 AI 스피커, 비즈니스 백팩, 블루투스 이어폰 등 문의만 해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VR 솔루션 페이지는 VR 솔루션 개발사와 수요처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오픈하게 되었다. 국내 유일 HTC VIVE 공식 공급사로서 VR 산업의 확장 및 발전, 그리고 VR 솔루션 에코시스템 구축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오랜시간 고민한 끝에 런칭하게 되었다.”며 “더 많은 기업 고객께 VR을, 특히 HTC VIVE의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파격적인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비롯한 VIVE 헤드셋(HMD) 및 VIVE 액세서리 전 라인업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www.vive.com)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