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20 VIVE 연말 감사 이벤트, 제이씨현 HTC VIVE VR 구매시 최대 23만원 혜택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아듀 2020 VIVE 연말 감사 이벤트, 제이씨현 HTC VIVE VR 구매시 최대 23만원 혜택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이사: 차중석, 차현배)은 12월 15일부터 HTC VIVE Cosmos Elite, VIVE Cosmos, VIVE Pro Full-Kit, VIVE Pro Eye 구매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17만 원 및 6만 원 상당의 스팀코드를 증정하는 아듀 2020 VIVE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대상 제품 별 사은품이 상이하므로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하다. 의 가격은 VIVE Cosmos Elite 및 VIVE Cosmos 구매 시 네이버 페이 17만 원과 스팀 월렛 코드 약 6만 원 권을 증정하며, VIVE Pro Full-Kit과 VIVE Pro Eye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페이 15만 원 권을 증정한다. VIVE Pro 시리즈 구매 시 6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는 증정하지 않는다. VIVE Cosmos Elite HMD와 VIVE Focus Plus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프로모션은 12월 15일(화)부터 1월 7일(목)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증정품인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1월 7일 행사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일괄 발송된다.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구매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받을 핸드폰 번호를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해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반품/환불이 필요할 때에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와 스팀 월렛 코드가 사용되지 않은 상태여야 정상적인 반품/환불 절차가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올 한해 VIVE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말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HTC VIVE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보다 부담없이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비롯한 VIVE 헤드셋(HMD) 전 라인업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www.vive.com)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