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VIVE 앰배서더 1기 모집, VIVE VR 제품과 VR 관련 콘텐츠 개발·리뷰·유용한 정보 공유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 HTC VIVE 앰배서더 1기 모집, VIVE VR 제품과 VR 관련 콘텐츠 개발·리뷰·유용한 정보 공유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0월 23일(금)부터 11월 15일(일)까지 VIVE 앰배서더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VIVE 앰배서더는 VIVE의 홍보대사로서 VIVE VR 제품의 매력과 VIVE 및 VR 관련 콘텐츠의 개발과 리뷰, 유용한 정보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에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하고자 하는 인플루언서 및 개발자들은 여기에서 지원서를 작성하여 11월 15일(일)까지 제출하면, 심사 후 20일(금)에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양식이나 주제는 자유이며, VIVE 트래커, 무선어댑터, 베이스 스테이션 2.0 등의 VIVE VR 액세서리와 앰배서더 웰컴 패키지, VIVEPORT Infinity 2개월 멤버십 및 소정의 사은품을 수령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020년 11월 23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이다. VIVE 앰배서더 선정자는 활동기간 중 수령한 VIVE 액세서리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2개, 월 2회 VIVE 관련 콘텐츠의 SNS 업로드를 하게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VIVE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평소 VR을 주제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VR 관련 콘텐츠 개발자에게 VIVE VR 공식 액세서리를 다각도로 사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뿐만 아니라, HTC VIVE 코리아의 공식 SNS에 콘텐츠가 노출되어 홍보 및 채널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참고로 SNS 팔로워 수는 참고수치 일 뿐 앰배서더 선정 시 절대적인 지표는 아니니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언급했다.


VIVE 앰배서더 프로그램, VR기기 그리고 기타 문의사항은 vr@jch.kr로 문의하면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