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R에서 제주도 콘텐츠 시청하고 제주도 항공권 받으세요~, LG유플러스 8월 한 달 U+VR 시청만 해도 경품 증정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영상 | U+VR에서 제주도 콘텐츠 시청하고 제주도 항공권 받으세요~, LG유플러스 8월 한 달 U+VR 시청만 해도 경품 증정

권경욱 기자 0   0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5G 실감형 미디어 플랫폼 ‘U+VR’ 앱(App.)을 통해 VR(가상현실) 콘텐츠 시청만 해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8월 한달 간 매주 4회에 걸쳐 다른 테마의 콘텐츠를 대상으로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상에서 시청한 콘텐츠를 현실 경품으로 제공하는 컨셉이다. 대상 콘텐츠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제주 도보 여행’ ▲8일부터 14일까지 ‘꿀꿀선아 양호실 롤플레잉’ ▲15일부터 21일까지 ‘스무디 만들기’ ▲22일부터 31일까지 ‘짠내트립 베트남 나트랑 쌀국수/포나가르 사원’이다. 경품은 각주차별 제주 왕복 항공권(10명), 비타500(1,000명),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100명), 쌀국수 교환권(100명)이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7년 이상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을 유지하고 있는 장기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계공연 테마의 콘텐츠를 1개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GV 골드클래스 관람권 2매(50명)을 제공한다.


한 여름을 맞아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한시적으로 남량특집 테마 콘텐츠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설빙 민트초코설빙(100명)을 증정하는 ‘등골오싹 이벤트’도 있다.


한편 U+VR은 매월 100% 당첨되는 ‘첫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처음 앱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U+VR 3,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해당 월에 10개 이상의 VR 콘텐츠를 시청하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U+VR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