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 Cosmos Elite 출시기념, 제이씨현 최신 FPS 게임코드 제공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HTC VIVE Cosmos Elite 출시기념, 제이씨현 최신 FPS 게임코드 제공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VIVE Cosmos Elite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Steam의 최신 FPS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VIVE Cosmos Elite를 구매하면 지난 3월 출시된 Steam의 최신 FPS 게임코드를 증정한다.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단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VIVE Cosmos Elite는 세계 최초 모듈식 디자인을 가진 VR로, 헤드셋(HMD)과 베이스 스테이션 1.0, VIVE 컨트롤러가 기본 패키지로 구성된다. 스크린-도어 현상이 최소화된 선명한 색감의 디스플레이, 베이스 스테이션 1.0으로 이루어지는 정밀한 트래킹,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페이스 플레이트와 액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VIVE HMD 대비 88% 향상된 2880 x 1700의 해상도로 왜곡없는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Real RGB 패널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픽셀 간 간격이 줄어들어 스크린-도어 효과가 최소화 되었다.


트래킹의 경우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사용하기 때문에 정밀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기본으로 포함된 2개의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사용하면 15m?의 트래킹 영역을 제공한다.


또한 크라운-핏으로 디자인 되어 헤드셋을 빠르고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일체형 플립-업 디자인을 채택하여 착용 중에도 바이저 부분만 위로 젖힌 뒤 외부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선 어댑터, 베이스 스테이션 2.0 및 VIVE 컨트롤러 2018과도 호환되므로 더욱 자유롭고, 풍부한 VR 경험이 가능하다.


한편, 공식 출시에 앞서 개최한 국내 최초로 VR로 진행한 VIVE Cosmos Elite 버추얼 런칭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주요 IT미디어 관계자들과 HTC APAC 담당자 등 20여 명이 동시에 참여했다. 버추얼 신제품 런칭 간담회에서는 7일 출시한 VIVE Cosmos Elite와 VIVE의 VR 솔루션인 VIVE Sync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디어 간담회에 활용된 VIVE Sync의 경우 현재 오픈베타 버전으로 VIVEPORT에 등록되어있고, VIVE VR기기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VIVE Cosmos Elite는 페이스 플레이트를 교체할 수 있는 VR이므로 다른 기능의 사용이나 추후 기기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높은 정밀도를 필요로 하는 VR 유저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Cosmos Elite의 정확한 트래킹 성능과 뛰어난 디스플레이는 출시 기념으로 증정하는 Steam의 FPS게임을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언급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의 가격은 ▶VIVE Cosmos Elite 143만 원,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89만 4천 원으로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www.vive.com)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