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VIVE생활, 제이씨현 HTC VIVE PRO STARTER-KIT 프로모션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슬기로운 VIVE생활, 제이씨현 HTC VIVE PRO STARTER-KIT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4월 21일(화)부터 3K OLED VR, HTC VIVE PRO STARTER-KIT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VIVE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VIVE PRO STARTER-KIT 구매 고객에게 소니캐스트 W1 무선 이어폰, 6만 원 상당의 Steam 코드와 VIVEPORT INFINITY 2개월 구독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VIVE PRO STARTER-KIT은 VIVE PRO HMD(헤드셋)와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포함한 패키지이다. HMD(헤드셋)의 경우 기존 VIVE HMD 대비 78% 향상된 3K 해상도(2880x1600 듀얼 OLED)와 615PPI의 고성능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가독성을 대폭 향상했으며, Hi-Res 인증 일체형 고해상도 오디오를 탑재하여 더욱 실감 나는 VR 체험을 지원한다. 또한 베이스 스테이션 1.0이 사용되어 최대 4.5m X 4.5m 룸스케일 트래킹 면적 내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구매자 모두에게 스팀VR에서 원하는 게임 타이틀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6만 원 상당의 Steam 코드와 다양한 VR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VIVEPORT INFINITY 2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한 소니캐스트 W1 무선 이어폰은 세계 최저 지연시간으로 FPS 게임이나 액션, 레이싱 게임 등의 다이나믹한 움직임과 생생한 사운드가 입체적으로 전달되는 이어폰이다. 게임은 물론, 영상과 음성이 동시에 전달되어야 하는 인터넷 강의, 영화, 유튜브 시청 시에도 최고의 경험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VIVE PRO STARTER-KIT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있는 제품이다. 역시 많은 매니아들에게 뛰어난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소니캐스트 W1을 함께 드리면서 고객들이 더욱 실감나고 흥미로운 VR 생활을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VIVE PRO STARTER-KIT의 가격은 139만 원으로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www.vive.com)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