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VR > VR소식
VR소식

VR기타 | 바이브스토어 VIVE PRO VR 보호스킨 출시, 실리콘 재질로 파손 위험 낮춰

권경욱 기자 0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를 통해 국내 최초 HTC VIVE PRO전용 보호스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브 프로 보호스킨은 실리콘 재질의 보호 커버로, 움직임의 범위가 넓은 바이브 헤드셋과 컨트롤러의 얘기치 않은 파손의 위험을 낮추며, 다양한 색상을 선택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개성표현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10월 29일(월)부터 해당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프로케어 1+1' 이벤트는 총 5만원 상당의 VIVE PRO 헤드셋 및 컨트롤러 보호스킨 풀-세트를 2만6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VIVE PRO 헤드셋 보호스킨 구매 시 24,000원의 컨트롤러 보호스킨 2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바이브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평일 3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 날 배송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관계자는 “HTC VIVE PRO는 기존의 VIVE 모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디스플레이 사양과 가벼운 무게, 라지 스케일 룸스케일 기술 등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반면, 그에 맞는 액세서리의 공급은 많지 않았다.”면서 “바이브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VIVE PRO전용 보호스킨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VR체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