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VR > VR소식
VR소식

KVRF | SK텔레콤, 9월 5일부터 5일간 열리는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8에 참가해 VR 콘텐츠 전시

권경욱 기자 0   0

SK텔레콤은 9월 5일(수)부터 9일(일)까지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리는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8에 참가해 VR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3회를 맞는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8은 통신, 게임, 의료, 군사,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국내외 기업이 자사 VR 핵심 기술과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SK텔레콤은 이번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8에서 5GX VR 스카이다이빙, 5GX VR 은행 보안관, 5GX VR 고공탈출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전시한다. 


5GX VR 스카이다이빙은 VR 기기와 와이어 장비를 활용해 실제 낙하산을 타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다. 고공에서 뛰어내리는 스릴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2층 높이로 제작되었다. 관람객은 특수요원이 되어 낙하산을 타고 적진에 침투하게 된다. 


또, 관람객은 5GX VR 은행보안관을 통해 가상 공간에서 은행 강도를 잡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5GX VR 고공탈출은 고층 빌딩에서 로봇 침입자를 무찌르는 동시에 시한폭탄을 제거하고 탈출하는 콘텐츠다.


가상현실, 증강현실 등 초고용량 실감형 미디어는 다가오는 5G 시대에 핵심적인 콘텐츠 서비스다. SK텔레콤은 실감형 미디어, IoT, AI, 자율주행 등 5G 시대 핵심적인 서비스 개발과 생태계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SK텔레콤 김희섭 PR1실장은 “관람객들이 VR이 만들어갈 미래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꾸몄다”며, “향후 5G가 만들어갈 미래상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