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바이브 VR 런칭기념, VIVE READY FESTIVAL 이벤트 진행!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시스템㈜, 바이브 VR 런칭기념, VIVE READY FESTIVAL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1   0

HTC VIVE™ (이하 에이치티씨 바이브)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6년 11월 28일(월), 최고 등급의 VR머신, HTC VIVE의 국내 단독 런칭을 기념하여 "바이브 VR 런칭기념, VIVE READY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TC VIVE는 전략적 파트너 ‘Valve 코퍼레이션’과 HTC의 협력으로 개발된 가상현실 HMD기기로 소비자용 VR 시스템 중 유일하게 정확한 위치 추적을 할 수 있는 “룸-스케일 모션 트레킹” 기능이 탑재되어 가상현실을 시각, 청각 및 모든 신체 감각을 통해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이번 "바이브 VR 런칭기념, VIVE READY FESTIVAL" 이벤트는 HTC VIVE의 국내 단독 런칭을 기념하여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진행하는 대대적인 전사 이벤트로써 HTC VIVE는 물론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유통하고 있는 GIGABYTE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및 파워서플라이, 그리고 자사브랜드인 유디아 모니터와 파워서플라이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소비자 대상의 "제이씨현 바이브 체험존 방문 이벤트"와 "VIVE READY PC H/W 매일매일 특가 이벤트" 및 "제이씨현 바이브 페이스북 알리기"의 세가지의 이벤트와 함께 PC방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한 "PC방도 이젠 VIVE READY 이벤트"를 포함하여 총 네가지의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어 최상의 VR 환경 구축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바이브 이벤트 사이트(https://www.vivestore.co.kr/Promotion/Event.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HTC VIVE 공식 사이트 :  http://www.vive.com/kr

* HTC VIVE 공식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HTCVIVEKOREA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28 23:14  
HTC VIVE 장치를 사용해보면 재미있겠네요. 가상현실이 최근 PC에서도 많이 부각되고 있으니 기회가 되면 체험해보면 좋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