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국내 공식 독점 출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국내 공식 독점 출시

권경욱 기자 1   0

PC부품 및 멀티미디어 주변기기, 드론, 통합 배선 등 유수한 국내외 정상급 IT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IT 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 에서, 혁신적 스마트 모바일 및 가상 현실 기술 분야의 선도 기업인 HTC의 가상현실 시스템 ‘VIVE’ 를 오는 17일부터 독점 출시 한다고 밝혔다.

 

 

 

‘VIVE’는 세계적인 게임 플랫폼인 ‘STEAM’과 HTC의 협력으로 개발된 가상현실 HMD기기로 소비자용 VR 시스템 중 유일하게 정확한 위치 추적을 할 수 있는 “룸-스케일 모션 트레킹” 기능이 탑재되어 시각, 청각 및 모든 신체 감각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VR 기기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HTC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VR 부문 부사장인 레이먼드 파오는 “고품질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중심인 한국 소비자들은 그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VR 시스템인 VIVE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고 싶어했다”며, “강력한 파트너인 제이씨현시스템과 함께 한국 시장에 VIVE를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 소비자와 미디어로부터 세계 최고의 가상현실 시스템으로 평가 받고 있는 VIVE를 마침내 한국 소비자들과 개발자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이씨현시스템(주)는 이번 국내 독점 출시에 따라 앞으로 ‘HTC VIVE’의 원활한 공급 및 마케팅, 그리고 1년 무상 A/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제이씨현시스템(주) VR 사업 총괄 본부장인 이정현 전무는 “앞으로 당사가 VR 시장을 선도하여 국내에 HTC VIVE를 기다려온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VR이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를 위해 제이씨현시스템(주)은 소비자들이 VIVE 플랫폼이 지원하는 다양한 가상현실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충정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VIVE 데모 스테이션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용산의 제이씨현시스템(주) 본사 1층에도 VIVE 데모 스테이션 부스를 마련하는 등 올해 말까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현대백화점 등 30개 이상의 전국 주요 매장으로 데모 스테이션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제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G-STAR)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BEXCO) 내에 VIVE 체험존을 운영하여, VR 기기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이 게임은 물론 VIVE의 짜릿한 VR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출시일인 17일부터 대표적 온라인 마켓인 ‘옥션’을 통해 100대 한정으로 3만원 추가 할인 쿠폰과 2만원 상당의 STEAM VR 콘텐츠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HTC VIVE 국내 출시를 기다리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HTC VIV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VIVE 체험존 및 VIVE 공식 홈페이지(http://www.vive.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품문의 - 제이씨현 드론팁 고객센터 1577-3367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support.jchyun.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17 23:32  
공식적으로 HTC VIVE가 출시되는군요. 다만 아직은 부담 스러운 가격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