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개정 토플 대비 최적화, 뤼이드 ‘산타 토플’ 홈페이지 오픈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2026 개정 토플 대비 최적화, 뤼이드 ‘산타 토플’ 홈페이지 오픈

권경욱 기자 0   0

인공지능(AI) 에듀테크 스타트업 뤼이드(대표 박수영)가 8일 ‘산타 토플’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뤼이드는 2026년 1월 토플 전면 개정을 앞두고 ETS 공식 파트너로서 학습자들이 개정된 토플 시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새로운 토플의 구조부터 유형, 효과적인 공부법 등을 총망라한 홈페이지를 기획·구축했다. 


산타 토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구체적인 토플 개정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리딩·리스닝·라이팅·스피킹 등 영역별 변경 사항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신규 유형에 대한 학습법도 제안한다. 이외에도 2026년 개정되는 토플 샘플 문제와 미공개 모의고사를 확인할 수 있다. 


산타 토플은 시중 토플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 및 난이도로 구성된 ETS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ETS 최신 경향을 반영해 학습자들은 산타 토플을 통해 실전과 유사한 학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출제기관인 ETS 채점 프로그램을 도입해 평가의 객관성을 보장하고 즉시 첨삭 및 무제한 첨삭 서비스 등을 통해 학습자의 편리한 토플 학습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뤼이드 관계자는 “뤼이드가 2026 개정 토플의 핵심적인 변화사항을 면밀히 파악하고 이를 반영해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토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산타 토플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산타 토플 홈페이지에서 개정 토플과 관련된 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토플 학습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타는 뤼이드가 2017년 론칭한 AI 기반 토익 학습 솔루션이다. 독자적인 AI 기술을 활용해 학습자의 실력을 분석하고 약점을 진단해 최적의 문제를 추천하는 등 점수 향상을 위한 맞춤형 학습 동선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