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전국 ATM 기계에서 알뜰폰 즉시 개통 서비스 시작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KT엠모바일, 전국 ATM 기계에서 알뜰폰 즉시 개통 서비스 시작

권경욱 기자 0   0

KT의 알뜰폰 그룹사인 KT 엠모바일이 국내 알뜰폰 업계 최초로 ATM 기계를 통해 알뜰폰을 즉시 개통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전국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편의점과 지하철, 휴게소 등에 비치된 1만1100여대의 효성티엔에스㈜ ATM을 통해 사전에 구매한 KT 엠모바일 유심을 바로 개통할 수 있다. ATM 메뉴 중 휴대폰 개통을 선택하고 성명, 주민번호 등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보유한 카드를 삽입해 인증받는 방식이다. ATM 개통은 이전 고객센터/인터넷 개통과 달리 고객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해 획기적인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ATM 개통 서비스를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KT 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개통 가능한 ATM 위치를 제공하며 KT 엠모바일 유심 구매가 가능한 편의점 안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KT 엠모바일 전용태 사업운영본부장은 “KT 엠모바일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ATM 개통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요금제, KSQI 알뜰폰 산업 우수 콜센터 선정, 홈페이지 셀프 개통 도입 등 알뜰폰 이용자 혜택을 위해 앞장서 온 KT 엠모바일이 가계 통신비 인하와 고객 만족 모두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ATM 개통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미니스톱에서 유심 구매 후 ATM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씨스페이스에서 유심 구매 후 ATM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ATM 개통 방식으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KT 엠모바일의 IT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2만원 상품권도 추가 지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