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BTS) 테마 런칭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BTS) 테마 런칭

권경욱 기자 1   0

LG전자가 6월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선택하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 등에서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최신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LG G7 ThinQ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다. LG G7 ThinQ을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는 10대부터 40대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으며 방탄소년단의 폭넓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LG G7 ThinQ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개성 있는 사진들과 독특한 아이콘, 그래픽, 색상 등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폰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6월 말까지 LG G7 ThinQ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LG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6.18 22:17  
LG G7 ThunQ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이 진행 중인데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