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의 날 기념, 위시컴퍼니 수면 진단 테스트 및 영상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수면의 날 기념, 위시컴퍼니 수면 진단 테스트 및 영상 공개

권경욱 기자 0   0

3월 15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마인드눅이 수면 유형 자가 진단 테스트와 수면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자사의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Mind Nook)’ 채널에서 오는 15일부터 15일간 수면 유형 자가 진단 테스트 및 수면 유도 특집 영상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인드눅 채널에서는 꿈 초콜릿 공장 컨셉의 특집 영상과 4개의 꿈 관련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숙면을 위한 네 가지 화이트노이즈와 자장가가 담긴 꿈 컨셉의 수면 영상으로 구성된 힐링 애니메이션 테라피 콘텐츠다. 힐링 애니메이션 테라피 콘텐츠는 명상 요소와 모션 그래픽을 결합해 마인드눅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시청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마인드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면 유형 자가 진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수면에 대한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1대1 수면 컨설팅과 마인드눅의 캐릭터인 ‘마눅이’를 모티브로 한 담요와 무드등 등이 포함된 수면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마인드눅은 위시컴퍼니가 2021년 시작한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로, 마음 건강과 휴식을 위한 ASMR, 화이트노이즈,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튜브 등 채널 구독자 210만을 돌파하고 통합 조회수가 약 8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주요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위시컴퍼니 마인드눅 총괄 마한샘 수석 매니저는 “진정한 웰니스는 질 좋은 수면과 휴식, 쉼에서 출발한다”며 “앞으로도 마인드눅은 시청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힐링 콘텐츠 IP를 기반으로 마음 건강과 쉼을 중요시하는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인드눅은 지난해부터 명상과 힐링 등 웰니스의 핵심 요소 관련 음원 확대에 힘써왔으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음원 수는 370여 곡, 음원 발매는 250여 곡에 이른다. 해당 음원은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등 22개 국내외 주요 음원 서비스를 통해 유통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