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SSD 듀얼 업그레이드, 이좋은세상 업그레이더블 LG그램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램+SSD 듀얼 업그레이드, 이좋은세상 업그레이더블 LG그램 출시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에서 RAM과 SS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듀얼 업그레이더블 LG그램 17Z90SU를 출시했다. 


17Z90SU 모델은 RAM과 SSD를 원하는 대로 확장할 수 있어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이좋은세상 관계자는 "LG그램 17Z90SU 모델은 RAM과 SSD를 듀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모델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며 "무상으로 RAM과 SS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이좋은세상은 LG 그램17 듀얼UP 런칭 이벤트로 RAM과 SSD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고 밝혔다. RAM 16GB + SSD 256GB와 RAM 32GB 중 선택할 수 있고 인텔 소프트웨어 패키지도 증정한다. 3월 7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좋은세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좋은세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lgxnot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