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정품 CPU 미로찾기,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설 맞이 인텔 정품 CPU 프로모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정품 CPU 미로찾기,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설 맞이 인텔 정품 CPU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가 설날을 맞이하여 인텔 정품 CPU 미로찾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누릴 수 있는 구매자 혜택에 대해서 설명한다. 이와 관련해 미로에서 길을 찾으면서 단어들을 조합해 나오는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을 맞히는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 CPU’라고 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새겨진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CPU 유저로 등록을 할 수 있다. 등록을 하게 되면 매달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각 인텔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어디서든 3년 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이 될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도 유용한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공인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로 안정성 있는 PC 사용을 권장 드리며, 재미있는 미로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소정의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세대 대비 효율적인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L3 캐시)가 증가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4700K는 차세대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최대 20코어, 28스레드로 8개의 P 코어와 12개의 E 코어를 갖는다. 최대 동작속도는 5.6 GHz로 향상된 속도를 통해 압도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게임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