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4세대 CPU와 RTX 4090 GPU 탑재, 에스라이즈 게이밍 노트북의 제왕 하이엔드 고성능 기가바이트 어로스 17X 런칭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14세대 CPU와 RTX 4090 GPU 탑재, 에스라이즈 게이밍 노트북의 제왕 하이엔드 고성능 기가바이트 어로스 17X 런칭

권경욱 기자 0   0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는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를 통해 최고급 인텔 i9-14900H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이 탑재된 어로스 17X ZG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최상의 성능으로 다양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설계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7X ZG에는 글로벌 브랜드인 기가바이트의 3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있다. 제조사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직접 디자인과 생산했기에 최고의 완성도와 품질을 제공한다. 


AAA급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발자들도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다면 AI 프로그램 구동에 특화된 24코어 32스레드의 인텔 최신 i9-14900HX 프로세서와 실시간 레이트레이싱과 획기적인 랜더링 기술인 NVIDIA DLSS가 적용된 새로운 모바일 GPU인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를 장착하여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어로스 17X ZG를 유심히 지켜볼 필요가 있다.


고사양 게임도 옵션 타협없이 높은 프레임으로 쾌적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최첨단 성능과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전문 AI Tensor 코어를 갖추고 있어 최고의 AI 성능을 제공한다. 5600MHz의 클럭 주파수를 지원하는 32GB DDR5 메모리와 PCIe 4.0 저장 장치도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프레임을 위해 QHD 해상도와, 최대 240Hz의 주사율, 100% DCI-P3 색재현율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게이머들에게 필수 기능인 N Key 롤오버 기능과 매크로 키 펑션을 지원하여 게이밍 환경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이번 세대부터 새롭게 도입된 Dolby Audio & Dolby Vision은 사용자에게 최고의 오디오 및 비주얼 경험을 선사한다. 


기가바이트의 하이엔드 라인업에 걸맞게 강력한 쿨링 시스템인 ‘윈드포스 인피니트 쿨링시스템’이 적용됐다. 대형 베이퍼 쳄버 디자인과 총 4개의 냉각팬 탑재를 특징으로 한다. 첨단 쿨링 시스템은 소음은 줄이고 보다 효율적으로 냉각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0dB 엠비언트 쿨링’으로 작업이나 영화에 몰입하기에 좋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기가바이트는 어로스 17X ZG 를 통해 고성능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시장 선도와 동시에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16인치의 얇은 AORUS 16X 등 다양한 라인업도 준비하고 있다. 어로스 17X ZG 게이밍 노트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2월1일부터 2월 29일 구매자 전원에게는 어로스 게이밍 백팩(선착순 30명)이 제공되며 포토리뷰를 작성해 준 구매자 분들에게는 추가로 기가바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어로스 940포인트(5만원 상당), 네이버 페이 5만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은품 안내 배너에 있는 QR코드 스캔 후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