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함과 쿨링 성능 강화, 제이씨현 GIGABYTE C301 GLASS V2 PC 케이스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스타일리쉬함과 쿨링 성능 강화, 제이씨현 GIGABYTE C301 GLASS V2 PC 케이스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RGB 튜닝을 통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우수한 쿨링성능을 자랑하는 신규 PC 케이스 "GIGABYTE C301 GLASS V2 (BLACK / WHI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C301 GLASS V2 PC 케이스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블랙 및 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전면 RGB 포인트 및 ARGB 쿨링팬 4개가 탑재되어 GIGABYTE만의 RGB 튜닝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제품의 좌측면은 4mm 두께의 풀사이즈 강화유리로 제공되며,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PC 케이스 내부를 육안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튜닝 효과 연출에 상당히 효과적이다. 


또한, 강화유리 패널은 후면 나사 체결 방식을 채택하여 패널 파손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쉽고 빠르게 패널 개폐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총 4개의 120mm 쿨링팬이 기본 탑재되어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통한 우수한 냉각 효율을 보여주며, 4개의 쿨링팬을 한 번에 연결할 수 있도록 팬 스플리터도 기본 제공하고 있다. 또한, 170mm 높이의 CPU 쿨러, 40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까지 장착 가능한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대 100mm 두께의 그래픽 카드를 수직 장착할 수 있는 VGA 홀더 키트와 전면 USB Type-C 단자, ARGB 허브 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적극적으로 반영되었다. 


신제품에 대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의 공식 스마트스토어인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