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스레드리퍼 지원, 제이씨현 GIGABYTE TRX50 AERO D 메인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라이젠 스레드리퍼 지원, 제이씨현 GIGABYTE TRX50 AERO D 메인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는 2023년 12월 21일, 국내 최초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스톰 픽)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GIGABYTE TRX50 AERO D 메인보드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 


TRX50 AERO D는 콘텐츠 제작 및 AI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도록 설계되어

최대 96개의 고성능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여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에게 적합한 워크스테이션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다중 GPU 및 PCIe 장치를 지원하는 다양한 확장 옵션을 갖추고 있어 NVIDIA RTX™ Ada Generation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 및 AORUS Gen5 AIC 어댑터와 같은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AI 학습, 콘텐츠 제작, 디자인 렌더링, 과학 컴퓨팅 및 대규모 데이터 분석을 위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디지털 28 페이즈로 설계된 전원부는 최신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세서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고효율의 쿨링 설계로 메가 히트파이프와 더 커진 방열판 구조를 통해 멀티태스킹이나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동안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프리미엄 메모리 성능을 위해 최대 1TB의 쿼드 채널 DDR5 R-DIMM을 지원하고 최대 40Gb/s의 속도를 제공하는 듀얼 USB4 Type-C 포트, Ultra-high Gain 안테나를 갖춘 Wi-Fi 7, 10GbE/2.5GbE 듀얼 LAN, 4개의 M.2 슬롯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TRX50 AERO D는 최첨단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성능과 다양성을 제공하므로 콘텐츠 제작자, 매니아, 과학 컴퓨팅 및 AI 운영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제이씨현시스템의 관계자에 따르면 AMD 프로세서의 공식 유통사로서 GIGABYTE 메인보드와 함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AMD 워크스테이션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