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틱 기어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 프나틱 STREAK80 LP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프나틱 기어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 프나틱 STREAK80 LP 출시

권경욱 기자 0   0

LOL, FIFA, CS:GO, VALORANT, APEX 등 다양한 게임단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프나틱의 자체 PC 주변기기 브랜드 ‘프나틱 기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 STREAK80 LP 게이밍 키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STREAK 80LP는 프리미엄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를 탑재해 1.0㎜ 입력에도 빠르게 반응하고 윤활 처리돼 부드러운 키감을 자랑한다. 또 PORON 폼을 활용, 소음을 최소화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나틱 기어 STREAK 80LP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키보드는 텐키리스(Tenkeyless) 80% 레이아웃으로 게임 플레이 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키보드 우측 상단의 볼륨 조절 휠을 통해 손끝으로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한다.


얇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손목 받침대 없이 오랫동안 이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코일형 케이블과 다양한 RGB 색상을 통해 나만의 깔끔한 데스크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특히 STREAK80 LP 키보드는 프나틱 게임단 소속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사용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완벽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프나틱 기어의 국내 유통사 지티엠코리아는 한글 각인 제품 출시를 기념해 STREAK80 LP 게이밍 키보드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STREAK80 LP 게이밍 키보드를 10% 할인된 1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STREAK80 LP를 구매한 고객에게 프나틱기어 JET 마우스패드(M)를 증정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를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