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소버스 X 146만 유튜버, 그립 팔아볼결심 게임형 라이브방송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한국솔가 소버스 X 146만 유튜버, 그립 팔아볼결심 게임형 라이브방송

권경욱 기자 0   0

한국솔가 ‘소버스’가 30일(목) 오후 8시부터, 1세대 뷰티크리에이터와 그립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최초 게임형 라이브 ‘팔아볼 결심’ 프로그램은, 그립 전속 38만 팔로워 그리퍼 ‘마삐언니’와  ‘1세대 뷰티크리에이터’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90분 동안 진행된다. 


방송 중 혜택으로는 전 구매자 대상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린콜라겐C 샘플팩 1통과 금장케이스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솔가 리퀴드 비타민 D3 5000 59ml(59일분) 1통’이 구매 전원 증정된다.


소버스 그립 라이브 방송의 볼거리로 자리잡은 ‘500원 딜’ 코너도 ‘언제’, ‘어떤’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을지 라이브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라이브 방송 제품은 초소형 사이즈로 목넘김이 쉬운 식물성 캡슐 ▲소버스 이너윌 유산균과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 소버스 비건 다이어트젤리 톡톡슬림,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소버스 메가바이탈 오메가플러스 6종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버스 제품 6종을 만나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이벤트와 ‘그립 기본 7%쿠폰’ 및 ‘그리퍼 히든 쿠폰’ 혜택이 제공되고, 방송 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라이브 혜택가격으로 제품의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첫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추가 증정’(1명), 썰 댓글 당첨자와 재구매 이벤트 당첨 고객 각각에게, '비건 다이어트젤리 톡톡슬림 1통, 면역엔 알로에 베라 1통, 석류콜라겐젤리 1통 세트’ 증정, 실시간 구매 왕을 선정 해 ‘소버스 이너뷰티 패키지’(1명)가 증정 된다.


소버스 김남중 이사는 “그립의 게임형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분들과 실시간으로 더 가까이 소통하며 소버스의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방송을 꾸려가겠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