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휩쓴 냉동용기, 우리의식탁 ‘땡스소윤’ 라방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홈쇼핑 휩쓴 냉동용기, 우리의식탁 ‘땡스소윤’ 라방

권경욱 기자 0   0

푸드 & 라이프 e-커머스 서비스 우리의식탁(대표 양준규, 기업명 컬쳐히어로)은 오는 21일 화요일 오전 11시, 국민 냉동 용기 ‘땡스소윤’의 라이브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땡스소윤을 개발한 박소윤 대표가 직접 출연하여 상품의 활용법 등 일상 생활에 유용한 용기 활용팁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땡스소윤은 2020년 홈쇼핑 론칭 이후 누적 판매 500억을 기록하며 국민 냉동용기로 떠오른 브랜드로, 고순도 엘라스토머 소재가 배합되어 영하 30도에서도 유연하게 휘어지며 얼린 내용물을 해동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빼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으로 냉장고의 구석까지 수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성을 최적화하여 주부들은 물론 1인 가구 자취생 등의 구매율도 높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우리의식탁 라이브(W Live · 더블유라이브)만의 단독 구성 및 이벤트 상품으로 역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인 구성 구매시 7호 용기를 전원 증정하며, 구매왕 및 구매 인증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최대 58% 할인 행사는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에도 27일까지 우리의식탁 앱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우리의식탁 더블유라이브는 푸드, 키친웨어, 리빙가전 등 주방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제품을 최저가격으로 선보이며, 주부층을 중심으로 실속있는 라이브 방송으로 평균 접속자수 2만 이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