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팬 데이 올데이 라이브(Dyson Fan-day All-day Live), 다이슨 코리아 11월 13일 오전 8시부터 14시간 동안 생방송 진행 예정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다이슨 팬 데이 올데이 라이브(Dyson Fan-day All-day Live), 다이슨 코리아 11월 13일 오전 8시부터 14시간 동안 생방송 진행 예정

권경욱 기자 0   0

다이슨 코리아가 다이슨 제품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다이슨 팬 데이 올데이 라이브(Dyson Fan-day All-day Live)’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오는 11월 13일(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및 다이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동시 진행된다. 9일(목)부터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사전 알람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이슨 전문 쇼호스트들이 제품과 관련된 사용법과 관리 팁 등을 알려주고 평소에 소비자들이 가질 수 있었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Dyson V12s Detect Slim Submarine™)’,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Dyson Airstrait™ straightener)’ 등 신제품들을 상세히 소개한다. 


또한 실시간 라이브 방송 동안에 퀴즈 이벤트 및 다이슨 제품 럭키 드로우, 사은품 추가 제공, 다이슨의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등 참여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헤어 케어 신제품 등 일부 품목을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슨의 첫 물 청소 헤드가 함께 구성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은 기존 무선 청소기 성능에 물 청소까지 하나의 청소기로 먼지, 오염물질 및 물기를 제거하는 다용도 청소 솔루션을 선사해 가을철 대청소에 적합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90,000원부터이다. 다이슨 최초의 웻앤드라이 스트레이트너인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하나의 제품으로 젖은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이 한 번에 가능해 건조해진 날씨를 맞아 더욱 관리하기 힘든 부스스한 모발도 쉽고 빠르게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599,000원이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및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두 가지 제품 모두 24개월 무이자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도록 11월 12일(일)까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사전 알람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알람 등록 신청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시청을 원하는 방송의 사전 알람 등록을 신청하면 라이브 방송 전 안내 메시지를 문자로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