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도 시야각 스마트 홈카메라,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200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디지털카메라
주요뉴스

디지털카메라 | 360도 시야각 스마트 홈카메라,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20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가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200’을 오는 1일(수)에 출시한다.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200은 합리적인 가격인 34,800원으로 출시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가인 29,800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를 포함해 여러 온라인 채널과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360도 풀 시야각 제품으로 스마트한 홈카메라 솔루션을 선사한다. 파노라마 360도 수평 시야각과 106도 수직 시야각을 갖춘 이중 축 팬-틸트-줌 모터를 사용하여 완벽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또한 1080p Full HD, 2.0메가픽셀 및 WDR 지원을 통해 더욱 선명한 역광 영상 및 상세한 영상 녹화 기능을 제공한다. WDR은 피사체 후방에 밝은 빛이 있는 역광 상태나 그 반대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서로 다른 노출로 촬영한 영상을 합성해 밝은 구역과 어두운 구역 모두 뚜렷하게 볼 수 있는 기능을 말한다. 


샤오미, 360도 시야각 스마트 홈카메라


샤오미 스마트 홈카메라는 더욱 선명한 야간 이미지를 위한 940nm 적외선을 사용한다. 더 선명하고 안전한 모니터링을 위해 붉은 빛이 보이지 않는 나이트 비전 기능을 이용해 야간 녹화 시 눈에 띄는 붉은 빛이 없어 시각적 방해 없이 편안히 잠을 잘 수 있다.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200은 180도 영상 회전기능으로 상/하 방향 설치를 지원해 어느 각도에서도 나이트 비전 기능 및 영상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AI 사람 인식 알고리즘은 더 빠른 윤곽 감지와 자동 추적 및 녹화를 하며 동시에 잘못된 경보를 효과적으로 필터링하여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AI 사람 인식기능은 미 홈(Mi Home) 및 샤오미 홈(Xiaomi Home) 앱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양방향 음성기능을 통해 마치 직접 대면하는 듯한 양방향 실시간 음성통화를 지원하여 어디에 있든지 사랑하는 사람과 친밀하게 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200은 최대 256기가 용량의 마이크로 SD 카드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자동 반복 녹화를 위한 클라우드 무제한 스토리지 저장 지원 및 비디오 암호화를 제공한다. 샤오미 홈(Xiaomi Home) 앱을 통해 기기가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3개월간 클라우드 저장장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상 행위가 감지될 경우 9초간의 알람 영상이 24시간 녹화된다. 또한 자동 반복 녹화를 위한 로컬 마이크로 SD메모리 저장장치 지원, 클라우드 저장 지원, 클라우드 서비스 활성화 후 이벤트 푸시 영상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클라우드에 업로드 하면서 동적인 실시간 비디오 시청 기능이 동시에 활성화된다. 


H.265비디오 인코딩 기술은 정상적인 네트워크 조건에서 더욱 원활한 시청이 가능하며 대역폭을 절약하고 선명한 상세 영상을 제공한다. H.265 비디오는 동일한 픽셀 및 데이터 전송 속도에서 기존 H.264 비디오에 필요한 저장 공간의 50%만 필요하므로 절반이나 저장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샤오미 보안 칩을 탑재한 카메라는 기기 위조, 동영상 스트리밍 가로채기 등으로 인한 사생활 유출을 원칙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클라우드를 통한 AES-128 암호화, 맞춤형 잠자기 기능 및 완전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 기능을 통해 완벽한 데이터 암호화 처리가 가능하다. 


한편, 카메라를 샤오미 MI 스마트 시계에 연결하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카메라 비디오 출력을 볼 수 있다. 다른 스마트 홈 장치에 비디오 연결 및 출력이 가능하여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가족 공유 설정을 통해 여러 장치에서 원격 시청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