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비즈니스용 컨퍼런스 캠, STCOM 하이크비전 DS-UVC-X12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디지털카메라
주요뉴스

디지털카메라 | 세련된 비즈니스용 컨퍼런스 캠, STCOM 하이크비전 DS-UVC-X12 출시

권경욱 기자 0   0

1998년 창립되어 20년 이상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세련된 디자인의 비즈니스용 컨퍼런스 캠 신제품인 하이크비전 Turbo HD Series DS-UVC-X12을 국내에 출시했다. 


하이크비전 Turbo HD Series DS-UVC-X12는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실버 & 그레이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이 채택된 컨퍼런스 캠으로, 인테리어용으로도 탁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DS-UVC-X12는 영상 촬영에서도 디자인에 걸맞은 성능을 지원한다. 한 화면에 최대한 많은 요소를 담을 수 있도록 120도의 울트라 와이드 앵글 렌즈가 탑재되었으며 카메라 렌즈를 상하 10도 범위 내에서 조절할 수 있는 렌즈 조정 스크롤도 구성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촬영 앵글을 쉽게 조절하여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역광 상태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120dB WDR(Wide Dynamic Range) 기능이 적용되어 암영 부분의 디테일을 최대한 향상시킬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비즈니스 미팅에 필수적인 고사양 마이크와 스피커가 설계되었다. 총 4개 방향에 최대 5m 거리에서의 음성도 인식이 가능한 마이크와 최대 8m까지 출력이 가능한 고성능 스피커를 통해 원활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하이크비전 DS-UVC-X12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도 갖추고 있는데, 프라이버시 셔터가 기본으로 설계되어 쉽게 부착하여 해킹 등으로 인한 사용자의 원치 않는 사생활 침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또한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통해 USB 포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