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크기의 40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MAG401QR’ 신제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압도적인 크기의 40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MAG401QR’ 신제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40인치를 제공하는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401QR’을 새롭게 선보였다. 


광활한 대화면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21:9 울트라와이드 패널, 일반적인 34인치 한계를 넘어 40인치의 크기를 채택한 신제품 ‘MSI MAG401QR’은 그야말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UWQHD(3440*1440) 해상도와 IPS 패널을 사용해 보다 선명하고 178˚ 왜곡 없는 시야각은 물론, 155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 그리고 MSI 전용 게이밍 OSD는 게임플레이를 한층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나아가, VESA 인증의 HDR400 기술은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범위를 넓혀 사실적으로 색상을 표현하며, PD65W 충전의 USB C타입을 제공해 화면출력과 충전을 동시에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니터 후면에 위치한 MSI 미스틱라이트는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특유의 감성을 제공하며 40인치 울트라와이드 화면을 더욱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PBP/PIP 화면분할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MSI는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401QR’ 출시와 함께 최대 30,000원 지원금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구매와 관심을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