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대도서관 X 소버스 라이브방송, 한국솔가 엽산800증정 外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그립 대도서관 X 소버스 라이브방송, 한국솔가 엽산800증정 外

권경욱 기자 0   0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오는 21일(목) 밤 8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소버스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의 자회사인 소버스는, 특허 유산균 2종이 포함된 이너윌 유산균 선물상자 30%할인 혜택은 물론, 소버스 베스트 제품인 ▲소버스 츄어블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소버스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젤리 38.8,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소버스 석류콜라겐 젤리, ▲소버스 메가바이탈 오메가플러스를 함께 선보인다. 


소버스 마케팅 담당자는 “그립 18만 팔로워, 152만 유튜브 구독자를 거느린 대도서관 그리퍼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진행과 소버스 김남중 대표의 진실한 가격 정책으로 꾸려진 소버스 제품들을 그립 라이브에서 21일 밤 8시에 방송할 계획이다.”라며,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으로 소버스 알로에 베라 젤리를 단돈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버스 어린콜라겐C 샘플팩(4g/3포)’ 증정, 7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솔가 엽산 800’ 증정하는 행사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친환경, 갈색 유리병, 소량 생산 고품질, 철저한 제조관리, 글루텐프리” 제품인 ▲솔가 엽산 800은, 글로벌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라며, “편식이 있으시거나, 푸른 채소의 섭취가 적으신 남성분들에게는 솔가 엽산 400제품을 추천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특별히, 7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그립쿠폰 사용과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0원 그립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소버스 김남중 대표는 “그동안 그립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그립회원 분들께 소버스의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었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낌없는 준비한 이벤트를 꾸려 한번 고객분들과 만나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소버스 제품에 대한 소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 한층 더 가까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라이브 방송에 직접 출현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소버스의 베스트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만큼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소버스’는, 21일 밤 8시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9월 25까지 라이브 방송 가격으로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며, 라이브 방송의 자세한 내용은 그립앱내 대도서관 라이브 방송솔라이프몰, 솔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