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작게! 더 가볍게!, 써모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250ml’ 최초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더 작게! 더 가볍게!, 써모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250ml’ 최초 공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오는 18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써모스 키즈 카테고리 스테디셀러인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 2 250ml’를 최대 38% 할인해 최초 공개하며, 써모스 인기 제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초등학생 국민 텀블러라고 불리는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은 입학 또는 신학기 시즌이 되면 전 컬러 품절 대란이 일어나는 써모스의 키즈 카테고리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집 밖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도록 써모스에서 개발한 키즈 텀블러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250ml’는 기존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350ml의 베스트 컬러인 핑크오렌지, 옐로우라임, 블루옐로우로 출시되어, 작은 용량의 텀블러가 필요했던 유치원생 및 저학년 아이들이 나만의 특별한 텀블러로 소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8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열고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250ml’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브랜드데이에는 신제품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 2 250ml’를 최대 38% 할인, 다양한 키즈 텀블러와 써모스 시그니처인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최대 37% 할인, 써모스 인기 제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또한, 당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스테인리스 주방 제품의 유해 물질인 연마제 제거 필요성이 지속 언급됨에 따라, 번거롭고 귀찮은 연마제를 제거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써모스의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써모스 제품은 전해질 연마 또는 블라스팅 연마 방식을 사용해 연마제와 같은 잔류물이 남지 않아 처음 사용 시 모든 소모품을 분리 후 주방세제로 세척하면 돼 편리하고 안전하다. 


기존 용량 대비 더욱 작고 가벼워진 써모스의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250ml’은 8월 24일에 정식 출시되며,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