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2세대 및 13세대 INTEL 코어 프로세서 대응, 에이수스 PRIME B760M-KS 메인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12세대 및 13세대 INTEL 코어 프로세서 대응, 에이수스 PRIME B760M-KS 메인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12세대 및 13세대 INTEL 코어 프로세서에 대응하는 PRIME B760M-KS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의 PRIME 라인업은 내구성을 바탕으로 하는 보급형 모델로 필수적인 기능과 성능을 갖춘 높은 가성비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에 출시한 PRIME B760M-KS는 INTEL B760 칩셋을 기반으로 12세대 및 13세대 INTEL 코어 프로세서에 대응하며, DDR5 메모리를 지원해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PCIe 5.0 지원으로 최신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 최상의 성능을 끌어낼 수 있다. 또 PCIe 4.0 기반의 M.2 SSD 슬롯 2개 지원, 초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SSD를 사용해 넉넉한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4개의 SATA 포트를 제공해 대용량의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해 데이터 편집이나 대용량 저장 공간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적절하다.


별도의 그래픽카드 없이 모니터 연결이 가능하도록 DP, D-Sub, DVI-D, HDMI 등 풍부한 영상 관련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3개의 4K 60Hz 모니터 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확장성을 갖췄다. 외부 장치 연결을 위한 USB 포트는 총 12개를 제공해 넉넉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USB 2.0부터 USB 3.2까지 그리고 Type-A부터 Type-C까지 다양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면을 통해 USB 3.2 Gen1 연결이 가능해 고속의 외부 저장장치 및 기기 연결 시 스트레스 없이 빠르게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관리할 수 있다.


2.5Gbps의 유선 네트워크, 7.1 채널 사운드 등 차별화된 요소를 탑재하고 있으며 SafeSlot Core+, LANGuard, Q-DIMM, Q-LED Core 등 다양한 안전장치 및 고장 시 대응 가능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PRIME B760M-KS는 필수적인 기능과 성능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확장성과 안정성을 갖춘 메인보드로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PC 구성이 필요한 사용자 및 기업에 최적의 모델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