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보크 미디어 선정, 함샤우트 글로벌 국내 PR 에이전시 중 ‘성장률 1위’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프로보크 미디어 선정, 함샤우트 글로벌 국내 PR 에이전시 중 ‘성장률 1위’

권경욱 기자 0   0

업계의 The First Mover로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온 홍보 & 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의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은 PR분야 최고 권위 기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발표한 ‘2023 글로벌 TOP 250 PR 에이전시’에 선정된 것에 이어, 국내 PR 에이전시 중 성장률 1위를 차지하는 FAST MOVER의 영예를 안았다. 


프로보크 미디어는 매년 글로벌 PR 에이전시의 매출, 규모, 성장률 등을 발표하고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글로벌 TOP 250에 랭크된 데 이어, TOP 250에 포함된 국내 6개 기업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집계일 기준 함샤우트 글로벌의 전년대비 성장률은 33.4%로 국내 기업 평균 성장률(6개 기업 기준, 14.23%)보다 2배 이상 높다. 


김재희 함샤우트 글로벌 대표이사는 “국내 PR 에이전시 중에 성장률 1위는 함샤우트 글로벌의 혁신적인 기획력과 뛰어난 전문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음을 입증하는 뜻 깊은 결실이다”라며, “특히,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분야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만들어 냈으며, 최근에 급부상하고 있는 생성 AI 분야에서의 브랜딩 및 마케팅 전망 및 솔루션 역시 선도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함샤우트 글로벌만의 디지털 딥택트 전략으로 클라이언트와 소비자를 연결하며 글로벌 PR 업계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의 자리를 견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함샤우트 글로벌은 지난 26년간 자동차, 게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금융, IT, 가전, 식음료, 뷰티, 건강 등 국내외 4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컨설팅, 디지털PR 컨설팅, SNS 콘텐츠 마케팅, 온오프라인 광고, 언론홍보 컨설팅, 위기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프로모션, 퍼포먼스 광고 등 마케팅에 대한 A to Z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위 커뮤니케이션(WE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 프로젝트와 글로벌 기업의 국내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글로벌 PR 업계에서 선두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