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권경욱 기자 0   0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는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Xiaomi Lite Store)’가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배민스토어는 그동안 B마트에서 판매하던 식품, 생필품 외 일상 속 다양한 상품들을 배달하기 위한 배달의민족의 신규 서비스다. 4월 말부터 서울 강남구, 송파구 등 일부 지역에서부터 시행되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는 지난 2021년 말 오픈한 샤오미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하게 됨에 따라 용산 아이파크몰 15km 내 지역에서는 샤오미 IT, 가전제품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주문, 수령 받을 수 있다. 


이번 샤오미의 배민스토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4월 25일(화)부터 5월 8일(월)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이 시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할인 비용 한도 최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6일 (토) ‘배민쇼핑라이브’ 특별 방송에서는 ‘레드미 스마트 밴드 2’를 특가에 선뵐 예정이다.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인 레드미 스마트 밴드 2의 정가는 40,800원이나,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특가인 35,800원으로 제공한다.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경우 32,2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레드미 스마트 밴드 2는 이전 모델인 샤오미 스마트 밴드 7 대비 더 넓고 선명해진 1.47인치의 직사각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얇고 가벼운 바디의 TPU 소재 스트랩을 적용해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더불어, 3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24시간 심박수, 혈중 산소포화도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