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이 뜬다!, 직장인의 일과 휴식의 공존을 완성할 스페셜 아이템 3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이 뜬다!, 직장인의 일과 휴식의 공존을 완성할 스페셜 아이템 3

권경욱 기자 0   0

지난 3년 간의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기나긴 터널을 지나 완연한 엔데믹 시대로 접어 들며, 일과 휴식의 공존을 도모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19 이전의 대면 위주의 삶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형태인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은 최근 많은 직장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오전에는 유연 근무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에 사용하고, 오후나 저녁 시간에는 집에서 즐기는 여가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한 아이템과 함께라면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그저 꿈꾸던 희망 사항이 아닌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자신이 진심으로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특별하고 아이템 세 가지와 함께해 보는 것은 어떨까? 


#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직장인을 위한 트렌디한 선택! 로지텍 'Brio 500 & Zone Vibe 100'


하이브리드 워크가 일상화된 요즘, 웹캠과 헤드셋은 직장인들의 또 다른 눈이자 귀가 되었다. 일상의 대부분을 함께하는 제품인 만큼 구매할 때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모두 고려해야만 할 것이다. 자신이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이라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똑똑한 성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로지텍의 고화질 웹캠 ‘Brio 500’과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에 주목해 보자.


Brio 500은 고화질 웹캠으로 1080p 30fps 또는 720p 60fps의 화질을 지원하며, 주변 환경에 따라 조명과 피부 톤 등을 최적화해 상대방에게 선명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다. 최대 90°의 시원한 울트라와이드 시야각과 오토 포커스 기능, 오토 프레이밍 모드를 활용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내장형 프라이버시 셔터를 탑재하고 있어 사생활 보호가 필수인 재택 근무에도 적합하다. 각도를 수직으로 내리면 카메라에 비추는 자료를 정방향으로 화면에 출력하는 ‘쇼 모드 (Show Mode)’를 통해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노이즈 캔슬링 듀얼 마이크를 통해 음성 전달력도 좋고, USB-C 타입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지원해 간편하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밋, 줌과 같은 대표 화상 플랫폼으로부터 사용 인증도 받았다.


Zone Vibe 100은 185g의 가벼운 무게의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메모리폼 및 니트 소재의 이어 쿠션과 조절용 헤드 밴드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40mm 오디오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한 왜곡 없는 깔끔한 음질을 선사한다. 플립 앤 뮤트 기능을 적용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빠른 음소거가 가능하다. 최대 30m 떨어진 거리에서도 무선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무선 연결 성능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로지텍의 화상회의 전용 소프트웨어 ‘Logi Tune’과 호환되어 각각의 상세 설정을 컨트롤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 로즈 핑크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맞게 컬러 선택도 가능하다. 


# 가전의 편리함에 인테리어 가구의 감성을 더했다!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황사와 미세먼지가 가득한 하늘을 바라보며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고 있다면, 새로 구매할 공기청정기의 디자인 요소도 고려해야만 할 것이다.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동시의 제공하는 LG전자의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와 함께해 보는 것은 어떨까?.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공기 청정을 위해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세균을 제거하는 UV나노기능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로부터도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3중 구성 V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와 바이러스, 5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깨끗하게 살균된 공기를 360°로 내보내며, 21dB의 저소음으로 작동해 전원을 킨 상태에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원형 및 트랙형의 플레이트를 제공해 공기청정기를 침실이나 작업실에 배치하고, 플레이트 위에 알람 시계나 각종 도구를 올려둘 수 있다. 


무선 충전 기능까지 갖춰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된다. 플레이트 아래에는 무드등을 탑재했으며, LG전자의 스마트홈 앱 ThinQ를 활용하면 분위기에 따른 컬러 변경이 가능하다. 필터 교체 시기 등 효율적인 사용을 위한 알림도 해당 앱을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 본체는 화이트, 로제, 옐로우, 필터 커버는 그린과 레드우드 컬러를 옵션으로 제공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업무와 일상의 공간을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나눠 보자!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 파티션'


업무와 일상의 공존을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좁은 공간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구분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별도의 장비 없이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고 뛰어난 악세서리 호환성을 갖춘 까사마루의 ‘다용도 매직 파티션’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못으로 벽에 박아 설치하는 방식이 아닌 천장에 높이에 맞춰 고정시키는 파티션 제품으로, 1인 가구가 거주하는 좁은 공간에 상단의 고정 레버를 풀어 기둥 길이를 조절하는 방식으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소 210cm, 최대 250cm까지 조정 가능한 S 사이즈와 최소 205cm부터 최대 260cm까지 조절되는 M, L 총 세 가지 사이즈 옵션을 제공해 다용도실과 같은 작은 면적의 공간을 알뜰하게 사용하거나 용도에 따라 영역을 정확히 구분할 수 있다. 


별도 구매할 수 있는 바구니, 후크 걸이, 신발 받침대, 선반 등 다양한 종류의 악세서리를 파티션의 메쉬망에 매달면 필기도구부터 각종 생활용품, 자전거와 같은 취미용 아이템까지 깔끔하게 보관할 수도 있다. 컬러 또한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