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그래픽 기술, 바이오하자드 RE:4에서 향상된 그래픽 및 비주얼 지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소프트웨어 | AMD 라데온 그래픽 기술, 바이오하자드 RE:4에서 향상된 그래픽 및 비주얼 지원

권경욱 기자 0   0

AMD가 신규 바이오하자드 RE:4 (BIOHAZARD RE:4, 원제: 레지던트 이블 4, Resident Evil 4)를 지원하는 새로운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을 발표했다. 

 

AMD는 신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AMD 라데온 그래픽(AMD Radeon Graphics) 기술을 통해 시리즈 최고 인기작의 리메이크 버전인 바이오하자드 RE:4에서 최상의 그래픽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AMD가 제공하는 첨단 게이밍 기술의 주요 특징과 지원 내용은 다음과 같다.


AMD 라데온 그래픽이 제공하는 최상의 플레이 경험 –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는 바이오하자드 RE:4의 1080p 및 4K 해상도 환경에서 업계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2.0 (AMD FidelityFX Super Resolution 2.0, FSR 2.0) 실행 시 AMD 라데온 RX 7900 XT 그래픽 카드는 4K 해상도 및 최상급 그래픽 옵션에서 최대 99 FPS를 지원하며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1440p 및 1080p 해상도 환경에서 뛰어난 프레임률을 보여준다.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2.0 (AMD FSR 2.0) – 이미지 품질을 유지한 상태에서 프레임률을 상승시켜 보다 생생한 고해상도 게이밍 경험을 만들어내는 업스케일링 기술로 바이오하자드 RE:4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는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하며 최신 고사양 게임 타이틀에서 동급 최강의 래스터화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신규 라데온 RX 7900 XT 그래픽 카드는 현재 AMD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유통사를 통해 최저 미화 849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업계 최상의 가격 대비 성능을 지원하는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현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요 유통사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신규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은 라데온 부스트(Radeon Boost), 라데온 안티랙(Radeon Anti-Lag)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강력한 성능과 놀라운 수준의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