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3세대 CPU 및 RTX 40 시리즈 탑재, GIGABYTE AORUS 2023 게이밍 노트북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13세대 CPU 및 RTX 40 시리즈 탑재, GIGABYTE AORUS 2023 게이밍 노트북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컴퓨터 브랜드 기가바이트(GIGABYTE)는 AORUS 17X, AORUS 15X, AORUS 17, AORUS 15등 큰 관심을 받았던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은 고성능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기 위해 주요 부품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하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과 최적화된 휴대성을 제공한다. 


AORUS 17X 및 AORUS 15X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이 강력한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R) 13세대 24코어 CPU와 TGP가 최대 175W인 NVIDIA GeForce(R) RTX™ 4090 GPU를 장착했다. 이를 통해 이전 세대 대비 게이밍 성능을 최대 86% 향상되어, 고사양 게임도 끊김 없이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AORUS 17 및 AORUS 15는 고사양 슬림 게이밍 노트북으로 차세대 프로세서인 인텔(R) 코어 13세대 i7 H시리즈 프로세서와 TGP가 최대 140W인 NVIDIA GeForce(R) RTX™ 4070 GPU를 탑재하였다. 


향상된 WINDFORCE Infinity 쿨링 시스템을 통해 냉각 용량도 개선되었다. 이는 방열 설계를 기존 히트파이프 방식에 냉각팬 2개의 형태에서 대형 베이퍼 체임버 디자인과 총 4개의 냉각팬 탑재를 특징으로 하며, AORUS 17X는 최대 TDP가 230W이며, AORUS 17은 160W다. 이 첨단 쿨링 시스템은 소음은 줄이고 보다 효율적으로 냉각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 대비 슬림하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더욱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AORUS 라인업은 몰입도 높은 화면과 더욱 부드러운 프레임 비율을 위해 QHD 해상도와 최대 240Hz의 주사율 같은 장점이 있는 17.3인치 및 15.6인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이 디스플레이는 AORUS 17X 및 AORUS 15에서 DCI-P3 색역을 100% 지원하며,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을 구현한다. 해당 제품 노트북은 공통적으로 매끄럽고 현대적인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다. 여기에는 세련된 RGB 라이트바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기하학적인 패턴도 포함된다. 이러한 특징으로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게이밍 경험을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었다면, 새롭게 출시된 2023 AORUS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할 때가 되었다. 향상된 성능, 세련된 디자인,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러한 노트북은 최고가 아니면 타협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궁극적인 게이밍 노트북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