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뜨레 밤뜨레 ‘우리나라맛밤’, 홈앤쇼핑 팡라이브 13일 오후 4시 방송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굿뜨레 밤뜨레 ‘우리나라맛밤’, 홈앤쇼핑 팡라이브 13일 오후 4시 방송

권경욱 기자 0   0

온웨이가 홈앤쇼핑 팡라이브를 통해 노릇노릇한 밤뜨레 브랜드의 ’우리나라맛밤’을 할인 혜택과 함께 13일에 오후 4시에 방송한다.  


부여는 전국 밤 생산의 20%를 차지하고 있는 전국 최고의 밤 생산지로, 씨알이 굵고 윤기가 나며 탱글하기로 유명하다. 


밤뜨레 ‘우리나라맛밤’은 부여군 은산면 농공단지 내에 위치해 있다. 밤뜨래 영농조합법인(강신황)이 개발 생산했고, 부여군 공동브랜드인 ‘굿뜨레’ 브랜드 제품이다(‘굿뜨레’는 부여의 기름진 땅과 천혜의 깨끗하고 좋은(Good) 자연환경을 상장하는 Tree(나무)의 합성어로, ‘좋은(Good) 뜰(Tree)에서 생산된 최고의 제품을 표현하는 부여군 공동브랜드). 


밤뜨레는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한 ‘웰빙간식’ 업체로, 지난해 1월 문재인 대통령의 설 선물세트의 구성품에 ‘맛밤’이 선정 된 바 있다. 


중국산 밤으로 만드는 제품들과의 차별화 전략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간식 ‘우리나라맛밤’은,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무색소, 무방부제, 무설탕이 특징이다.


노릇하고 달콤한 부여 밤을 화염박피과정을 통해 650도로 구워내면 군밤처럼 불향이 스며들어 더욱 고소한 맛이 난다. 겉은 꼬들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입이 심심할 때 순삭 건강식으로 제격이다. 


즉석에서 개봉한 맛밤은, 전자레지에 넣고 30초간 넣고 따끈하게 데우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밤을 활용해 특별하게 ‘보늬 밤’, ‘밤 프라페’, ‘밤 파이’, ‘마롱글라세’, ‘밤 마들렌’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인기 쇼핑호스트 '김찬우, 김수정씨가 진행을 맡은 13일 팡라이브 방송에 대해, ‘모바일 라이브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친숙함과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 이라며, 방송에 늘 함께 소통하고 참여해주신 고객들께 앞으로도 더욱 더 엄선된 프리미엄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온웨이 라이브커머스 관계자는 말했다.


홈엔쇼핑의 팡라이브 시청은 ‘홈&쇼핑 app접속 > 모바일라방 팡TV터치 > 온웨이 우리나라 맛밤 방송 클릭’해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