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3세대 CPU와 RTX 40 시리즈 탑재, 기가바이트 어로스 17X ZF Pro 게이밍 노트북 국내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13세대 CPU와 RTX 40 시리즈 탑재, 기가바이트 어로스 17X ZF Pro 게이밍 노트북 국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는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최신 인텔 13세대 랩터레이크 CPU가 탑재된 어로스(AORUS)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이 국내 입고 완료되어 소비자들에게 곧 전달될 것이라 전했다. 


어로스 17X ZF Pro는 최신의 그래픽카드 엔비디아 지포스 RTX40 시리즈를 탑재하여 최대 TGP 175W의 성능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성능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또한 어드밴스드 옵티머스(Advanced Optimus)를 적용하여 사용 프로그램에 따라 GPU의 출력 모드(내장, 외장)를 별도의 설정 없이 신속하게(논옵티머스) 전환하여 기존 대비 4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어로스 17X ZF Pro은 전작 대비 성능이 약15% 향상된 최신 13세대 랩터레이크 최대 i9-13950HX CPU(24코어, 32스레드)를 적용하였으며, 최대 클럭 속도 5.5GHz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고성능 CPU와 GPU가 적용된 신제품 어로스 17X ZF Pro는 더 강력해진 AORUS의 쿨링 시스템 윈드포스 인피니티(WindForce Infinity)를 적용하였다. 324개의 쿨링핀으로 뛰어난 열 순환을 관리하며, 최대 4개의 팬을 통해 129% 향상된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풀커버리지 베이퍼 챔버를 적용하여 노트북 내부의 발열을 빠르게 배출하고 베이퍼 챔버 쿨링 성능을 극대화하여 CPU 및 GPU의 성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어로스 17X ZF Pro는 CNC 밀링 기술로 설계된 Metal 바디를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RGB Light Bar를 통해 노트북 외부의 RGB 효과를 적용하여 뛰어난 조명효과를 선보인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초슬림 베젤을 적용하여 넓고 몰입감을 있는 화면을 제공하며 QHD 초고해상도 IPS 패널과 DCI-P3 100%의 색재현율 그리고 240Hz의 고주사율을 통해 끊김 없이 매끄럽고 생동감을 준다. 


2023년 새롭게 출시하는 기가바이트 AORUS 17X ZF Pro의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11번가 및 옥션, 지마켓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입고 완료된 상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