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더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가 스타일리시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Xiaomi Hair Clipper)’를 오는 31일(화) 자정에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는 스타일리시한 헤어룩을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샤오미에서 최초로 사용한 티타늄 도금으로 제작된 세라믹 무빙 블레이드는 산화 및 부식에 강하며 300시간 이상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매끄럽고 깔끔한 커팅을 가능케 하는 우수한 절삭력을 제공한다. 


0.5mm에서 1.7mm까지 0.3mm단위로 5단계의 미세 조정으로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따라서, 구레나룻과 목뒤의 자연스러운 이발을 도와준다. 또한, 길이는 3mm에서부터 41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하고 섬세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가지 날은 각각 삭발 등 짧은 길이 머리용, 중간 길이 머리용, 숱 치는 용도로 목적에 맞춰 장착할 수 있다. 


특수 설계된 둥근 팁은 두피 피부를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제품 전체가 IPX7 방수 등급을 갖춰 안심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용 후 바로 물에 헹구어 세척함으로써 잔여 이물질 및 머리카락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충전은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일반적인 Type-C 충전단자를 적용했다. 1회 충전만으로도 180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사용하는 중에도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뛰어난 절삭력에도 불구하고 50dB 수준의 저소음 설계를 선보인다.


한편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의 출시가는 48,800원이며, 오는 31일부터 익월 6일까지는 할인가인 4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이베이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